타이어센터에서는 작업한 내용들을 데이터화하여 고객분들이 쉽게 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고객감동센터를 통해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청주콘티넨탈 타이어 공식대리점 타이어센터 트랙스 출고형타이어 콘티프로콘택 215/55R18인치 타이어교체 및 휠얼라이먼트 교정~
안녕하세요
트랙스는 파란색이 많이 보이는듯 합니다.
기존 장착중인 콘티넨탈 콘티프로콘택 순정형 타이어 입니다.
타이어 교체를 위해 기존 바퀴 모두 탈거합니다.
기존 타이어 TPMS 손상이 없도록 조심스럽게 탈거 합니다.
금일 교체할 콘티넨탈 트랙스 순정 타이어 콘티 프로 콘택 4계절 타이어 입니다.


콘티프로 콘택의 큰장점은 아무래도 승차감이 예술인 타이어 입니다.
전용장비를 이용하여 휠과 타이어에 손상이 없도록 장착합니다.
타이어 장착후 휠밸런스 측정을 위해 타이어 셋팅후 회전합니다.
타이어 회전이 끝나면 화면과 같이 무게 중심 측정후 좌우 수치를 나타내며 이 나온 수치만큼 납으로 재교정후
수치가 나온만큼 납으로 교정후 최종값을 화면과 같이 좌우 00으로 맞추어 주면 휠밸런스는 끝~
타이어 장착후 전용왁스를 이용하여 광한번 내어 줍니다.
저희 매장은 호프만 3D 휠얼라이먼트 장비를 보유 하고 있습니다.
트랙스 같은 경우 후륜이 토션 타입이라 조정은 불가하고 전륜만 조정하는 타입 입니다.
추후 전륜 캐스터 값이 좋지 않아 하체측 점검을 해야 할것으로 보입니다.
마지막 점검으로 워셔액 보충 / 부동액 보충 / 엔진오일 체크후 최상의 컨디션으로 출차합니다.
청주타이어, 청주콘티넨탈타이어, 콘티넨탈타이어, 청주수입타이어, 수입타이어전문점, 타이어교체, 18인치타이어교체, 청주콘티넨탈타이어전문점, 청주타이어교체, 청주타이어싼곳, 청주타이어전문점, 청주엔진오일, 브레이크오일, DOT4, 나인써클, 청주타이어전문점, 수입타이어전문점, 청주수입타이어교체, 타이어할인, 타이어특가, 경정비할인, 트랙스타이어교체, 콘티프로콘택, 한국, 금호, 넥센, 청주휠얼라이먼트전문
금일은 타이어 교체를 위해 트랙스 차주분께서 방문하셨습니다.
현재 장착중인 타이어는 출고시 장착된 콘티넨탈 콘티 프로콘택 4계절 타이어 입니다.
금일 교체할 타이어도 역시 순정 타이어인 콘티 프로콘택 으로 교체하기로 하고 차쏠림 현상으로 인해
휠얼라이 먼트까지 교정하기로 합니다.
현재 콘티넨탈 국내 차량도 점점 늘어가는듯 합니다.~ 저희 매장 취급 품목 알려드립니다.
* 타이어 : 콘티넨탈 공식대리점 / 미쉐린 / 피렐리 / 굿이어 / 브릿지스톤외 수입타이어 일체 취급
* 국산타이어 : 한국타이어 / 금호타이어 / 넥센타이어 / 가성비(중국) 타이어 취급
* 경정비: 엔진오일 전문점(일반유 / 합성유 / 퍼포먼스 장비보유 잔유제거 100% ) / 브레이크 오일 / 미션오일 / 브레이크 패드
하체정비 일체~
저희 타이어센터에서는 타이어 및 경정비 까지 겸하고 있으니 많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타이어 교체를 위해 차량을 리프트로 이동합니다.

트랙스는 파란색이 많이 보이는듯 합니다.
색깔은 참 잘어울리네요~

기존 장착중인 콘티넨탈 콘티프로콘택 순정형 타이어 입니다.
마모도는 15%정도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타이어 교체를 위해 기존 바퀴 모두 탈거합니다.
브레이크 패드는 아직 짱짱하기에 고객님께 설명드리고 패스~~~~
나중에 디스크를 교환해야 할듯 합니다. 이미 디스크에 변형이 와서 패드가 불규칙하게 마모 되고 있네요~
다음 브레이크 패드 교체시 디스크 교환 하기로 합니다.~

기존 타이어 TPMS 손상이 없도록 조심스럽게 탈거 합니다.
휠안쪽에 보이는 파란색 쎈서가 TPMS 공기압 측정장치 입니다.
타이어에 바람이 없을 경우 차량 계기판에 경고등을 띄어주는 역활을 합니다.~

금일 교체할 콘티넨탈 트랙스 순정 타이어 콘티 프로 콘택 4계절 타이어 입니다.
싸이즈는 2155R18 입니다.



콘티프로 콘택의 큰장점은 아무래도 승차감이 예술인 타이어 입니다.
또한 젖은 노면에서의 짧은 제동거리 및 4계절 안정적인 주행을 할수있는 타이어 입니다.
국내에서는 EQ900 에도 순정타이어로 적용중에 있습니다.

전용장비를 이용하여 휠과 타이어에 손상이 없도록 장착합니다.

타이어 장착후 휠밸런스 측정을 위해 타이어 셋팅후 회전합니다.
회전이 끝나면 무게 중심 측정후 좌우 수치를 표기합니다.

타이어 회전이 끝나면 화면과 같이 무게 중심 측정후 좌우 수치를 나타내며 이 나온 수치만큼 납으로 재교정후
최종값을 재 확인 합니다.

수치가 나온만큼 납으로 교정후 최종값을 화면과 같이 좌우 00으로 맞추어 주면 휠밸런스는 끝~
휠밸런스가 틀어질 경우 중고속 주행시 핸들에 많은 떨림이 온다는 사실~

타이어 장착후 전용왁스를 이용하여 광한번 내어 줍니다.
이제 마지막 작업인 휠얼라이먼트로 이동합니다.

저희 매장은 호프만 3D 휠얼라이먼트 장비를 보유 하고 있습니다.
얼라이먼트 교정을 위해 차량을 셋팅합니다.

트랙스 같은 경우 후륜이 토션 타입이라 조정은 불가하고 전륜만 조정하는 타입 입니다.
전륜 운적석쪽이 사고가 있어 많이 틀어진 상태 입니다.

추후 전륜 캐스터 값이 좋지 않아 하체측 점검을 해야 할것으로 보입니다.
전륜 토우 조정값은 토우 인으로 작업 마무리 하였습니다.
시운전 결과 쏠림 현상은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마지막 점검으로 워셔액 보충 / 부동액 보충 / 엔진오일 체크후 최상의 컨디션으로 출차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음 브레이크 패드 교환때 뵙겠습니다.~




